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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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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비전

고객 만족 극대화를 통한 인천 관광 활성화

'24년 목표

정량행안부 고객만족도 조사 90점 이상 달성

정성고객 소통 및 CS 조직역량 강화를 통한 고객맞춤 서비스 실현

  1. 3대 추진전략

    9대 추진과제

  2. Ⅰ.고객만족 경영체계 강화

    • 1고객만족도조사(PSI) 대응 강화
    • 2ISO10002 국제인증 갱신
    • 3CS 이행과제 발굴·관리
  3. Ⅱ.고객만족경영 전문화

    • 4CS평가·보상·환류체계 정비
    • 5CS 역량강화 교육 실시
    • 6사업별 만족도 조사 통합 관리
  4. Ⅲ.고객지향 문화 확산

    • 7고객접점시설 서비스 점검
    • 8VOC 통합 관리 강화
    • 9CS경영 성과 확산
  1. 관리체계

  2. (P)계획수립

    • - 기본계획 수립
    • - 세부 실행계획 수립
  3. (D)실행

    • - 만족도조사, 인증 갱신
    • - 역량 강화 교육 추진
    • - VOC 및 서비스 개선
  4. (C)점검·평가

    • - 모니터링 및 의견수렴
    • - KPI 가점 지표 확대
    • - CS리더 회의, 설문조사
  5. (A)포상·환류

    • CS 우수부서 포상
    • 개선안 도출, 차년도 반영
    • CS 성과 공유 및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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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