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소래습지생태공원
VOC란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공사에 제안·제기하는 고객의 의견으로
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수행업에 대한 건설적인 의견 및 개선을 요구하는 의견 등을 말함
VOC가 접수되면 최대한 빠르게 검토하여 고객의 관점에서 올바른 절차에 따라 책임감 있게 처리하며 처리과정에서 수집된 고객의 정보를 보호한다.
고객 의견 접수
휴일 접수 시 업무일에 통보즉시 통보
(휴일 접수 시 업무일에 통보)
처리결과, 처리 진행상황에 대해 통보
사실확인, 시정에 3근무일 이상 소요 시 예상 소요기간, 현재 조치중인 상황 등 중간 통지3근무일 이내
공사 소관 내용이 아닌 경우
24시간 이내 소관기관 전달
인터넷 의견접수 서비스 중단 발생 시
3일전 홈페이지 공지
상기 처리 원칙이 있더라도 즉각적 조치가 필요한 경우 휴일/업무일, 처리기한 등에 관계없이 관련부서·관련기관 전달 후 조치
내용의 심각성·안전 관계·복잡성·영향 등을 고려
(우)21999 인천광역시 연수구 갯벌로 12 미추홀타워 16층 인천관광공사 고객홍보팀
032-899-7300
032-899-7314
최초 접수 담당자
전화
최초응대 수신자
우편
고객홍보팀
인터넷
고객홍보팀
프로세스
처리 담당자
1. 소관부서 이관
고객홍보팀 최초수신담당자
2. VOC 경위파악
소관부서 담당자
3. VOC 처리방안 마련
소관부서 담당자, 팀장
4. VOC 처리 사후 조치
(예방조치, 재발방지, 사후관리 방안)
소관부서 담당자, 팀장
5. VOC 처리결과 확인 및 검토
소관부서 부서장, ○○○(기획조정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