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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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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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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인천관광공사
  2. 열린경영
  3. ESG·윤리·인권·CS·나눔경영
  4. 윤리경영
  5. 추진전략
인천관광공사는 청렴성과 투명성이 내재화된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4대 전략과 12대 과제를 체계적으로 추진하여, 인천관광 전반의 신뢰확보에 기여하겠습니다.
비전
청렴성투명성
내재화된 신뢰받는 공기업
목표
비위 사건 제로 달성, 청렴지수 최우수 달성
추진전략
  • 윤리경영
    체계 확립

  • 공정사회구현
    사업추진

  • 선진적
    기록물 관리

추진과제
  • 중장기 윤리경영 전략 및 연동계획 추진
  • 규정 및 제도 등 자기통제 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 사전예방 및 사후보정 시책확대
  • 공정관광 확대 및 전파
  • 파트너십에 근간한 공정거래 원칙 확립
  • 기회균등, 공정경쟁 환경 조성
  • 기록물 관리 체계 구축
  • 열람∙공개∙이용의 편의성 확대
  •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2019~2020
제도기반 공고화
  • 公社실정에 맞는 제반 윤리규정 보정
  • 윤리경영 단기목적 달성을 위한 단계적, 실천적 제도 운영
  • 윤리경영 중기 플랜 수집
2021
신뢰 확대
  • 공정경쟁과제, 규제개혁 등 지속발굴
  • 시민디자인 기법 적용 윤리경영 시민참여 확대
  • 청렴 우수사례 축적, 대외홍보
2022
윤리의 일상화
  • 일상감사가 통제와 감시가 아닌 일상적 업무지원, 법적 리스크 사전예방 등 역할을 하는 협력적 내부 신뢰 구축
  • 시민공모 제안 사업 확대
  • 공공데이터 개방 등 시민 참여형 윤리경영 일상화
2023
안정단계
  • 청렴하고 투명한 신뢰받는 공기업 브랜드 이미지 확립
  • 공정경쟁, 규제개혁 선도기업 재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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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899-7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