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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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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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전략
인천관광공사는 청렴성과 투명성이 내재화된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4대 전략과 12대 과제를 체계적으로 추진하여, 인천관광 전반의 신뢰확보에 기여하겠습니다.
- 비전
- 청렴성과 투명성이
내재화된 신뢰받는 공기업
- 목표
- 비위 사건 제로 달성, 청렴지수 최우수 달성
- 추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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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체계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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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사회구현
사업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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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적
기록물 관리
- 추진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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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장기 윤리경영 전략 및 연동계획 추진
- 규정 및 제도 등 자기통제 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 사전예방 및 사후보정 시책확대
- 공정관광 확대 및 전파
- 파트너십에 근간한 공정거래 원칙 확립
- 기회균등, 공정경쟁 환경 조성
- 기록물 관리 체계 구축
- 열람∙공개∙이용의 편의성 확대
-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 2019~2020
제도기반 공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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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公社실정에 맞는 제반 윤리규정 보정
- 윤리경영 단기목적 달성을 위한 단계적, 실천적 제도 운영
- 윤리경영 중기 플랜 수집
- 2021
신뢰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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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정경쟁과제, 규제개혁 등 지속발굴
- 시민디자인 기법 적용 윤리경영 시민참여 확대
- 청렴 우수사례 축적, 대외홍보
- 2022
윤리의 일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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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상감사가 통제와 감시가 아닌 일상적 업무지원, 법적 리스크 사전예방 등 역할을 하는 협력적 내부 신뢰 구축
- 시민공모 제안 사업 확대
- 공공데이터 개방 등 시민 참여형 윤리경영 일상화
- 2023
안정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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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하고 투명한 신뢰받는 공기업 브랜드 이미지 확립
- 공정경쟁, 규제개혁 선도기업 재창조
- 자료관리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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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감사팀
- TEL :
- 032-899-7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