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 일본 관광객 유치 마케팅 시동!
B2B.jpg (419KByte) 사진 다운받기
B2B_2.jpg (161KByte) 사진 다운받기
MOU.jpg (335KByte) 사진 다운받기
PPT발표.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 일본 관광객 유치 마케팅 시동! - 공사-KT JAPAN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 강화 - - 인천 대표 지역축제 연계, 관광 상품 중점 개발 - |
○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지난 14일부터 17일 까지 4일간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일본의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관광객 유치를 위한 인천관광 홍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일본인 관광객 조기 수요회복을 위해 전국 10개 지자체(RTO)와 함께 일본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관광 설명회와 더불어 B2B 상담회를 진행하였다.
○ 공사는 관광 설명회를 통해 ‘다채로운 관광매력 도시 인천’을 슬로건을 내세워 일본과의 접근성 및 K드라마 촬영지, 인천 대표 축제 등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집중 홍보 했다.
○ B2B 상담회 에서는 방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인천의 지역 축제인 ‘펜타포트락페스티벌’,‘INK콘서트’,‘맥주축제’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연계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을 당부 했다.
○ 또한 이번 출장 기간 중 관광정보 발신을 위한 다양한 홍보 채널 확대 및 현지 네트워크 협력 강화를 위하여 KT 일본법인(KT JAPAN)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KT 통신상품 이용 고객 DB 및 KT JAPAN 온라인 플랫폼 활용 등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 인천관광공사의 소연수 관광마케팅실 실장은 “일본시장은 방한 2위 시장이자 재방문율이 높은 시장으로 K컬처 콘텐츠 홍보 및 일본 현지 업계와의 긴밀한 네트워킹을 통해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붙임 관련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