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 2022 미추홀 윈터마켓 개최
2022_미추홀_윈터마켓_포스터.jpg (1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 2022 미추홀 윈터마켓 개최 - 12월 10일(토) ~ 11일(일) 양일간 주안역 남광장에서 열려 -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가 주관하는 ‘2022 미추홀 윈터마켓’이 오는 12월 10일(토)부터 12월 11일(일)까지 양일간 주안역 남광장에서 개최된다.
○ 미추홀 윈터마켓은 첫 눈 오는 날 만남의 장소로 인기가 많았던 주안역 남광장에서 펼쳐지는 인천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로 그동안 많은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경관조명과 포토존, 다양한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 올해는 인천시 캐릭터 점박이 물범 “‘버미’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버미’ 벌룬인형과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빛의 터널과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있으며, 지역상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된다.
○ 특히 점등식이 개최되는 12월 10일(토)에는 인천 발달장애인 합창단 ‘예그리나’를 비롯해 마술쇼, 팝페라 등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2일차인 11일(일)에는 색소폰과 헨드벨 등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 이 밖에도 버미와 인증샷 찍고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버미찍GO 선물 받GO’와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행복의 폴라로이드’, 마음을 전하는 ‘행복 산타 우체통’을 실시하고, 관람객 대상 경품 추첨 ‘게릴라 무대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인천관광공사 축제이벤트팀 민준홍 팀장은 “시민 여러분들이 안전하게 미추홀 윈터마켓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경관조명과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풍성한 이 곳에서 올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윈터마켓 누리집(www.romancemarket.co.kr/wi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2022 미추홀 윈터마켓’ 포스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