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필리핀 회계사협회 포상관광단체 인천방문
포상관광단체_사진_(1).jpg (435KByte) 사진 다운받기
포상관광단체_사진_(2).jpg (488KByte) 사진 다운받기
포상관광단체_사진_(3).jpg (417KByte) 사진 다운받기
코로나 19 이후, 첫 필리핀 포상관광 단체 인천 방문 - 필리핀 회계사협회 관계자 총 140명, 인천 숙박 3박, 컨벤션 1일, 관광 등- |
○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지난 10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필리핀 회계사협회 관계자 총 140명이 인천을 방문하여 자체 컨벤션 행사 개최, 송도, 개항장 등 인천 지역 투어와 현대유람선 등 인천의 유니크베뉴를 체험한다고 밝혔다.
○ 이번 필리핀 회계사협회는 코로나 19 이후 이루어진 첫 포상관광 단체의 인천 방문이며, 특히 최근 필리핀 현지에서 방한 비자 발급에 큰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 이루어진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올해 6월 회계사협회 단체의 주요 인사들을 인천으로 초청하여, 숙박호텔, 관광지에 대한 사전 답사를 지원하고, 한국관광공사 마닐라지사와의 협력을 통해 마침내 인천으로 유치하는데 성공하였다.
○ 이번 단체는 지난 10월 25일(화) 인천공항에서의 ‘환영행사’를 시작으로 10월 26(수) 송도센트럴파크호텔에서 ‘제2차 필리핀회계사협회 국제 컨벤션’을 개최하고, 송도, 개항장 투어, 인천의 유니크베뉴인 현대유람선도 체험한다.
○ 특히, 10.26일(수) 개최한 컨벤션 행사에는 인천관광공사 백현 신임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행사에 참석한 주한 필리핀 대사(마리아테레사 디존-데베가) 와 환담을 나누는 등 첫 공식행보에 나섰다.
○ 또한, 필리핀 현지의 높은 한류 콘텐츠의 인기를 반영하여, 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 회원사와 협업하여, K-POP 댄스공연을 지원하여 필리핀 회계사협회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필리핀 회계사협회 회장인 Ms. Gladeys Jill A. Santos는 “이번 방문은 현지의 비자발급의 어려움으로 중간 중간 고비가 많았지만, 인천이 너무 매력적인 도시이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성공적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라고 밝혔다.
○ 인천관광공사 문종건 팀장은 “이번 필리핀회계사협회의 방문을 시발점으로, 향후 다양한 MICE 행사를 인천으로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을 펼치고,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지속적으로 인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붙임 행사 이미지 3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