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지역상권과 함께하는 2022 동인천 낭만시장 개최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년 10월 25일(Tue) 08:22:13
  • 조회수
    2991

2022_동인천_낭만시장_공식_포스터.jpg 2022_동인천_낭만시장_공식_포스터.jpg (958KByte) 사진 다운받기

 

지역상권과 함께하는 2022 동인천 낭만시장 개최

- 동인천의 추억을 품고 미래를 잇다, 29() ~ 30() 양일간 열려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가 주관하는 ‘2022 동인천 낭만시장이 오는 1029()부터 1030()까지 양일간동인천역 북광장에서 개최된다.

 

동인천 낭만시장은 번성했던 그 때 그 시절을 재현하는 뉴트로(New-tro) 컨셉의 시장축제로 2018년부터 송현시장, 중앙시장, 배다리공예상가, 미림극장 등 지역상권과 함께 시민들과 관람객에게 다양한 공연과 체험,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올해는 동인천의 새로운 부흥과 미래 비전을 담은 낭만 미디어아트, 동구의 오래된 가게들을 재현한 낭만 이어가게와 지역상권과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낭만마켓(플리마켓, 먹거리 장터, 어린이 벼룩시장)’, 낭만놀이터’, ‘추억의 DJ박스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개장식이 개최되는 29()에는 트로트 가수 홍자와 류지광을 비롯해 걸그룹 큐빅스, 김시영 밴드가 출연해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2일차인 30()에는 백영규, 박호명, 고아라의 포크음악과 래퍼 비와이가 소속된 해양경찰청관현악단의 뮤지컬공연 및 비와이 개인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미림극장 연계 추억의 영화를 상영하는 낭만시네마 인천e지 앱(인천 관광 앱)을 통한 지역 상권 연계 낭만 스탬프 투어를 실시하고, 관람객 대상 경품 추첨 게릴라 무대 이벤트와 친환경 체험프로그램인 에코갤러리를 운영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축제이벤트팀 민준홍팀장은 지역 상인과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동인천 낭만시장에서 과거 동인천의 추억을 전 세대가 아울러 공감하고, 동인천의 새로운 부흥과 활기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인천 낭만시장 누리집(www.romance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2022 동인천 낭만시장포스터.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