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치안&보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 눈에! 『2022 국제치안산업대전』개막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년 10월 19일(Wed) 13:41:25
  • 조회수
    2717

박람회_사진_(1).jpg 박람회_사진_(1).jpg (512KByte) 사진 다운받기

박람회_사진_(2).jpg 박람회_사진_(2).jpg (654KByte) 사진 다운받기

 

치안&보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 눈에!
2022 국제치안산업대전개막

- 현대자동차, KT 등 약 160여개 기업 670부스 참가 -

- 전시회 공식 홍보대사헬로카봇부스 운영 등 시민 체험 행사 개최 -

 

19국내 유일의 치안산업 전시회인 2022 국제치안산업대전(KOREA POLICE WORLD EXPO 2022)의 막이 올랐다. 본 전시회는 경찰청(청장 윤희근)과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직무대행 유시경)메쎄이상(대표이사 조원표) 주관하는 행사로, 22()까지 4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날 열린 개막행사에는 윤희근 경찰청장을 비롯한 관계기관의 주요내빈들 참석하여 전시회 개최를 축하했다. 개막 행사 이후 주요 내빈들은 전시회 참가기업들의 부스를 방문하여 국내 치안/보안 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들을 확인하고 산업 종사자들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들으며 산업 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전시회] 이번 전시회는 현대자동차, KT, 대한항공, 마스터자동차, 에스앤티모티브, 다산기공, 모트렉스, 인포스테크놀로지, 로커스 국내 대표 치안산업 기업들과 지오비전, 플랫폼베이스, 우경정보기술과 같은 첨단 물리정보보안 주요 기업들을 비롯, 16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국내 치안/보안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미래 발전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제품들을 선보인다.

 

[B2B상담회] 또한 경찰청, KOTRA와의 협업을 통해 태국, 우즈베키스탄, 폴란드 등 22개국, 74명의 해외 경찰 및 바이어를 초청하여 참가기업들과의 1:1 수출상담회를 진행함으로써 국내 기업들의 새로운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며, 전국 지자체와 18개 시·도 경찰청, 258경찰서 구매 담당관을 초청하는 공공구매 상담회, 치안/보안장비 품평회, 투자기관과 중소벤처기업 간 1:1 투자상담회 개최 등을 통해 내수 판로 개척 또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부대행사] 이 밖에도 국내 최고 권위의 과학수사 컨퍼런스인 국제CSI컨퍼런스’, 대테러컨퍼런스’, 인천 정보보호컨퍼런스등 약 20여 개의 다양한 세미나가 개최되고, 전시회 마지막날인 22()에는 유명 어린이 캐릭터인 헬로카봇부스 운영, 시민 재난안전체험, 경찰 체력검정 체험 등 다양한 시민 참여형 B2C 행사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전시회 주관사인 인천관광공사 정재균 팀장은 이번 전시회는 데믹 이후 처음으로 해외 경찰 및 바이어 초청을 재개하고, 지자체 및 경찰구매 담당자 초청 규모를 확대하는 등 국내 치안·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국내 치안·보안 분야 기술 및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시회 사무국(02-6121-6348)으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www.police-expo.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2 국제치안산업대전 현장 사진 2.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