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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관광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국제인증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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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관광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국제인증 취득 - 고객최우선 경영이념 바탕 … 고객만족경영 선도기관 도약 - |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지난 13일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국제인증을 취득했다.
○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표준으로, 우수한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ㆍ신뢰적ㆍ신속하게 처리한 우수 기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 공사는 ISO 평가항목인 14분야 모든 영역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기관장 및 조직의 강력한 고객만족경영 추진 의지’, ‘고객 의견수렴 채널의 다양성, 접근성’ 그리고 ‘불만처리에 대한 신속성 및 개선’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 공사의 이러한 노력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성과) 부문에서 5년 연속 1등급 달성이라는 성과로 나타났으며, 올해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도 3년 연속 최우수등급(가등급)을 받았다.
○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은 “ ‘고객최우선’을 경영이념으로 임직원들에게 고객만족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며, “이번 인증취득을 계기로 공사가 고객만족경영을 선도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매진하며,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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