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7월 23일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주섬주섬 음악회
제6회주섬주섬음악회_포스터.jpg (1MByte) 사진 다운받기
7월 23일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주섬주섬 음악회’ - 캔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등 가수 출연… 캠프파이어하며 여름 낭만 만끽 -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가 주관하는『제6회 주섬주섬 음악회』가 오는 7월 23일 (토) 저녁 7시 덕적도 서포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 주섬주섬 음악회는 부족한 섬 관광 콘텐츠를 보강하고 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2016년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6회를 맞이했다. 음악공연과 더불어 지역 부녀회에서 운영하는 푸드 존과 청년회에서 준비하는 캠프파이어 등 지역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회이다.
○ 출연진은 환경퍼포먼스 그룹 유상통 프로젝트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박시환, 이희주 등 인기가수들이 서포리 해변을 배경으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이번 주섬주섬 음악회는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디퓨저 만들기, 태양광 자동차 만들기와 경주,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물총싸움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 인천시 유튜브 채널, 인천관광공사 유튜브 채널, 해외문화홍보원 유튜브 채널, 배기성TV 총 4개의 채널에서 7월 23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실시간 생중계로 온라인 관람 또한 가능하다.
○ 관내 여행사와 함께 주섬주섬 음악회 기간 덕적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박, 푸드존 이용권, 조식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상품 문의 전화: 070-8656-8444)
○ 주섬주섬 음악회는 누구나 참여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선박 및 숙박 안내 등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juseomjuseo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 100명에 한해서 해변에서 이용 가능한 돗자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붙임 주섬주섬음악회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