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 개항로 맥주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
1._인천_개항로_맥주_페스타_SNS_소문내기_이벤트.png (1MByte) 사진 다운받기
2._인천_개항로_맥주_페스타_소개.png (1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개항로 맥주’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 인천시관광공사, 5개 지역 호텔과 개항로 맥주 증정 이벤트 |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호캉스 시즌을 맞아 지역 호텔 5곳과 함께 ‘인천 개항로 맥주 페스타’를 6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
○ 최신 빅데이터 동향에 따르면 선호하는 숙박형태로 호텔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고, 단순한 관광지 방문이 아닌 개인의 취향에 따른 체험관광을 선호하는 여행 트렌드를 보였다. 이에 따라 공사는 로컬 단체와 ‘인천 개항로 맥주 페스타’를 공동 기획, 휴가철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개항로’를 알리고 브랜딩 한다는 계획이다.
○ 이번 ‘인천 개항로 맥주 페스타’ 참여 호텔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이며, △ 맥주 2병 주문 시 1병을 증정하는 ‘2+1 프로모션’과 △ ‘개항로 맥주 선물세트’ 구매 시, 썸머 에코백, 개항로 홍보책자를 증정하는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2가지로 진행된다.
○ 또한, 6월 26일까지는 공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음료 교환권과 현장(경원재, 쉐라톤, 하버파크 호텔)에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을 대표하는 로컬 콘텐츠와 지역 호텔 협업을 통하여 인천 방문객에게 즐길 거리와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맥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우수 로컬기업 판로 확대를 통하여 지역상생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사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discoverincheon)
에서 확인 가능하다.
붙임 ‘인천 개항로 맥주 페스타’ 소문내기 이벤트페이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