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 친환경 여행 캠페인 전개
포스터_이미지.png (1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친환경 여행’대국민 캠페인 전개 - 착한여행 실천,‘내가 그린(Green) 인천여행’캠페인 시즌Ⅱ 실시 - |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친환경의 중요성이 커지는 흐름에 맞춰, 하계 휴가 시즌 친환경 여행문화 확산을 위한 ‘내가 그린(Green) 인천여행’ 캠페인을 8월 31일까지 전개한다.
○ 이번 캠페인은 전국관광기관협의회 공동「씽크어스 캠페인」의 일환으로인천광역시교육청,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환경공단과 공동 추진하는 것으로, 평소 여행할 때 의식하지 못했던 여행지에서의 쓰레기 줍기, 일회용품 줄이기, 친환경 교통수단 이용하기 등의 착한여행 실천을 통해 지속가능한 관광을 실현하는 것이 목표다.
○ 공사는 캠페인 기간 중, 착한여행 실천법을 소개하고 대국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여행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착한여행을 실천하고 인증샷을 필수해시태그(#내가그린인천여행)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 참여 횟수에 따라 선정된 약 300명에게는 풍성한 경품도 주어진다. 호텔 숙박권(3명), 인천투어패스 2인권(5명), 친환경 용품(100명), 모바일 음료쿠폰(2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 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ito.or.kr.) 공지사항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울러, 공사는 지역환경시설과 관광지를 연계한 ‘인천 친환경 교육여행’ 상품을 출시하여 6월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하고 있다. 예약 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관광지 체험비용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용홈페이지(www.schooltr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착한여행 실천은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고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요즘 시기에 꼭 필요한 캠페인이다”며, “인천을 방문하시는 많은 여행객들이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붙임 관련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