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시티투어 탑승하고 전통시장 바우처 받자
인천시티투어_탑승_이벤트1.png (644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시티투어_탑승_이벤트2.png (1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시티투어 탑승하고 전통시장 바우처 받자! - 전 노선 탑승자 대상 선착순 1,000명 - |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시티투어 6주년 기념 이용객 대상으로 전통시장 바우처(5,000원권)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 바우처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2022 전통시장가는 달, 동행캠페인」사업과 연계하여 진행되며, 대상시장은 신포시장, 신기시장, 강화풍물시장 3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참여는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티켓 발권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운 강화투어노선 탑승자에게는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 또한, 주말 이용객 증가에 따라 강화투어 노선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선별 버스를 추가 증편하였다. 현재 인천시티투어는 강화역사투어, 강화힐링투어 노선으로 주말에 운영 중이다.
○ 인천시티투어 운영 정보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인천e지 앱 및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관련 문의는 인천시티투어 운영(1899-0960)으로 하면 된다.
○ 인천관광공사 관광인프라팀장은 “다양한 이벤트로 시티투어 운영 활성화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 소상공인도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 이벤트 이미지 2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