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公- 인천유나이티드F.C 베트남 출신 선수 연계 해외관광객 유치 활성화 맞손
인천관광公- 인천유나이티드F.C 베트남 출신 선수 연계 해외관광객 유치 활성화 맞손
○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4월 6일(수) 인천시민프로축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F.C.와 ‘해외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 출신의 인천유나이티드 F.C. 소속 ‘르엉쑤언쯔엉’ 선수 경기관람 및 주변관광지를 연계한 관광코스를 개발하여 베트남 등 동남아 관광객 유치는 물론 해외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또한 공사는 그간 구축한 네트워크를 통해 인천유나이티드F.C.를 해외에 적극 홍보할 계획이며, 인천유나이티드F.C.는 해당 관광상품을 통해 인천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경기장 투어는 물론 인원에 따라 ‘르엉쑤언쯔엉’ 선수의 팬미팅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 금번 협약체결을 통해 ‘축구경기 관람’ 및 주변관광지를 연계한 융․복합 신규 관광코스는 해외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 한편 공사는 해외관광객들의 다변화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타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토대로 특수목적관광 등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