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6월, '인천 숙박상품 할인쿠폰'이 쏟아진다
붙임_대한민국_숙박대전_지역편_포스터.png (2MByte) 사진 다운받기
6월, '인천 숙박상품 할인쿠폰'이 쏟아진다 |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한국관광공사 함께,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 여행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대한민국 숙박대전 인천편'을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의 하나로, 인천시를 포함한 전국 8개 지자체가 참여하는 숙박 할인 온라인 기획전이다.
○ ‘숙박대전 인천편’은 일상회복을 맞아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인천 숙박 예약 시 특별 할인쿠폰(5만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최소 7만원 초과 숙박상품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 참여 OTA(온라인 여행사)는 23개사 24개 채널이며 ▲11번가 ▲버틀러라운지 ▲넥스투어 ▲놀이의 발견 ▲호텔엔조이 ▲카이트 ▲야놀자 ▲여기어때 등이다.
○ 소비자는 원하는 판매처에 접속하고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후, 숙박상품 예약 시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1인 1매에 한해 발급되며, 입실 가능 기간은 6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다.
○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https://korean.visitkorea.or.kr/) 및 각 OT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편, 6월 한 달간은 인천의 20여 개 인기 관광지를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를 35% 할인된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인천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놓쳐서는 안 될 특별한 혜택이다.
○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최신 여행 트렌드에 맞는 금번 프로모션으로 약 1만 2천명의 신규 관광객 유치를 전망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이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도 힐링과 휴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 홍보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