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 인바운드 관광 본격 시작 알려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년 5월 3일(Tue) 13:40:47
  • 조회수
    3445

붙임_1._입국환영_사진.jpg 붙임_1._입국환영_사진.jpg (423KByte) 사진 다운받기

붙임_2._팸투어_사진.jpg 붙임_2._팸투어_사진.jpg (691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인바운드 관광 본격 시작 알려

- 태국 여행업계 관계자 팸투어단 인천 유치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태국 대표 여행업계 관계자 16명을 인천으로 초청하여 지난 428일부터 3일간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코로나 이전과 달리 새로워진 인천의 관광콘텐츠를 태국 여행업계에 소개하고, 협력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매력적인 인천관광상품을 집중적으로 기획개발하기 위해 추진됐다.

 

태국 팸투어단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후, 인천 대표 인기 체험 관광지인 영종 씨사이드레일바이크,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체험을 하고, 트리플스트리트,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관광지를 답사했다. 또한, 최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강화 루지체험, 레트로 감성의 조양방직카페 등을 방문했다.

 

답사 일정 후에는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상품 개발 관련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간담회에서는 방문했던 답사지 외에 INK콘서트, 펜타포트 페스티벌 등 인천의 대표 축제를 소개하고, 미식체험관광 등 경쟁력있는 상품개발 방향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이를 토대로 각 여행사에서는 7월 중 인천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해외마케팅 최영석 팀장은 이번 태국 팸투어단 방문은 인천의 국제관광재개를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5월에는 말레이시아, 미국 등의 여행업계 관계자 대상으로 팸투어가 예정되어있다, 향후 새로워진 인천의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시장 재개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국가를 대상으로 집중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겠다라고 밝혔다.

 

 

 

붙임 관련사진 2.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