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서 개최하는 국내·국제회의 지원 공모 실시
인천서 개최하는 국내·국제회의 지원 공모 실시 - 인천관광공사 28일까지 신청받아… 방역지원도 제공 - |
○ 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22일간「2022 컨벤션 유치 및 개최지원」모집 공고를 실시한다.
○ 지원대상은 인천으로 유치를 추진 중이거나 올해 인천에서 개최가 확정된 컨벤션으로, 인천 송도컨벤시아를 비롯해 호텔이나 대학, 연구소 등에서 열리는 국내외 회의가 모두 해당된다. 지원금은 유치·홍보·개최 각 단계별 참가자수, 행사일수 등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점을 감안해 올해에도 하이브리드 행사가 지원 대상에 포함되었고, 안전한 행사 개최를 위한 방역지원도 제공된다. 참가자의 인천 방문을 유도하여 지역파급효과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온라인 행사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됐다.
○ 인천관광공사 MICE뷰로 문종건 팀장은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가 아직은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하여 가점 항목을 신설하여 중·소규모 오프라인 및 하이브리드 행사의 지원책을 강화했다”며 “회의 주최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차주 중에는 기업회의 지원제도에 대한 공고도 실시 예정으로, 컨벤션 및 기업회의 지원 관련 세부사항은 인천컨벤션뷰로 홈페이지(http://cvb.visitincheon.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문의 : 인천관광공사 MICE뷰로, 032-899-7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