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시민과 함께하는 제4회 동인천 낭만시장 개최
제4회_동인천낭만시장_포스터_최종본.jpg (5MByte) 사진 다운받기
시민과 함께하는 제4회 동인천 낭만시장 개최 - 낭만시장의 추억과 밤 이야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 전해 - |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오는 11월 13일(토) 부터 12월 26일(일)까지 동인천역 북광장에서‘제4회 동인천 낭만시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동인천 낭만시장은 과거 인천 최대의 번화가였던 동인천 일대를 재현하는 ‘뉴트로 시장 축제’로 그동안 지역 상인과 주민의 화합을 통해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 이번 동인천 낭만시장에는 송현시장, 중앙시장, 배다리 공예거리, 인천 미림극장의 이야기를 담은 지역특화 경관조명과 뉴트로 포토존, 친환경 자원순환 프로그램인 낭만 아나바다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있다.
○ 특히 점등식이 개최되는 11월 13일(토)에는 낭만시장의 특별한 추억을 소개하는 ‘낭만티비’(가수 조명섭, 개그맨 김나희, MC 남창희 출연)를 진행하며, 11월 13일(토)와 14일(일) 양일간은 지역 상인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즈음하여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동인천 낭만시장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민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인천 낭만시장 홈페이지(www.romance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관련사진 1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