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외국 항공사 승무원 대상 45일간 메디컬 이벤트 실시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11월 3일(Wed) 08:54:36
  • 조회수
    3940

이벤트_포스터.jpg 이벤트_포스터.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외국 항공사 승무원 대상 45일간 메디컬 이벤트실시

- 일상회복 대응, 의료+항공+숙박 인프라 활용 틈새시장 공략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해외 의료관광객 감소 및 단계적 일상회복의 대응책으로, 인천 송도지역 호텔에 투숙하는 외국 항공사 승무원 대상 메디컬 이벤트113일부터 ~ 1217일까지 45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외국 항공사 승무원 및 화물기 조종사 대상으로, 1일부터 시행되는 단계적 일상회복 발맞춰 인천의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기반으로 인천국제공항을 보유한 지리적 이점 및 송도지역의 호텔 인프라를 활용한 융복합 특별상품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준비하였다.

 

상기 프로그램은 송도지역 외국인환자유치 등록 의료기관인 JK위드미의원(스킨케어), 송도외과(NK세포 활성도 면역 검사), 송도퍼스트치과(치아 정밀검진 및 스켈링) 3개 의료기관과 공동 기획하였으며, 외국인 승무원들이 1시간 이내에 체험할 수 있는 맞춤형 메디컬 상품으로 구성하였다. 선착순 200명에 한해, 300불 상당의 메디컬 체험상품 3종 중 1개를 선택하여 소정의 체험비(3만원)를 내고 참여할 수 있다.

 

 

이 사업은 인천관광공사와 참여 의료기관에서 체험비용을 공동 부담하고, 이벤트 홍보는 외국 항공사 승무원이 투숙하고 있는 송도지역 특급 호텔에서 공동 실시하는 ··의 협력 마케팅으로 행사의 의미가 남다르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국인환자 유입이 급감한 가운데 단계적 일상회복으로의 전환과 이번 의료기관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메디컬 이벤트를 계기로, 틈새시장 공략을 통해 인천이 글로벌 헬스케어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외국인환자 유치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 밝혔다.

 

붙임 포스터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