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하이브리드형 MICE행사는 인천에서! ‘인천 MICE 온라인 설명회’개최
하이브리드형 MICE행사는 인천에서! ‘인천 MICE 온라인 설명회’개최 - 송도컨벤시아 가상스튜디오 활용 3D 구현, 확대 개편된 MICE 지원제도 소개 - |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2021 인천 MICE 온라인 설명회: HIGHbrid, 인천’을 8월 12일(목)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인천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인천여행마켓)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 ‘HIGHbrid 인천’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금번 설명회는 참가자 흥미유발과 향후 하이브리드 행사 활용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국내 최초로 가상스튜디오(크로마키)에서 촬영하고 3D 플랫폼에 담아 송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설명회에서는 MICE 주최자가 향후 인천에서 다양한 하이브리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관련 시설 소개, 성공사례, 지원제도 등 유용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 또한, 참가자 궁금증 해소를 위해 웹페이지 사전질문 또는 실시간 Q&A 코너를 운영 하고, 향후 행사 개최 시 협력 가능한 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 회원사의 다양한 서비스도 소개된다.
○ 인천관광공사 MICE뷰로 문종건 팀장은 “인천은 MICE 산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가상스튜디오, 3D플랫폼, 화상회의실 등 하이브리드 행사를 위한 각종 기반시설을 갖추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MICE 주최자에게 하이브리드 MICE 최적지 인천을 적극 소개하고 소통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참가 신청은 ‘2021 인천 MICE 온라인 설명회: HIGHbrid, 인천’ 웹페이지(incheonmiceday.com)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붙임 관련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