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통합 시민참여 홍보단 운영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8월 5일(Thu) 09:07:45
  • 조회수
    4632

[붙임1]_인천관광이음홍보단_이미지.jpg [붙임1]_인천관광이음홍보단_이미지.jpg (830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통합 시민참여 홍보단 운영

- 인천관광공사인천관광 이음 홍보단’8월부터 활동 시작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기존에 섬, MICE 등 각 분야별로 활동하던 서포터즈들을 통합하여 인천관광 이음 홍보단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인천관광 이음 홍보단을 통합 운영하여 공사의 핵심 사업에 공통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홍보단의 역량 강화를 꾀하고 운영 일원화를 통해 효율성을 제고할 예정이다.

 

올해 선정된 총 87명의 홍보단은 기존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관광 마케팅 분야(‘인천홀릭’), 섬 분야(‘인천 섬포터즈’), MICE 분야(‘인천 Young MICE 리더’) 3개의 분과로 운영되며, 공통 미션 수행으로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홍보단의 주요 공통 활동으로는 인천마이스베뉴 답사 및 미팅테크놀리지 교육과 함께 2021 인천개항장 문화재 야행 등 축제 행사 및 2021 인천낚시&보트&캠핑페어 등 전시회 홍보를 수행할 계획이다.

 

분과별 활동으로 인천홀릭코로나19로 국내외 관광객이 쉽게 인천을 방문할 수 없는 현 상황을 감안하여, 다양한 인천 랜선 여행 콘텐츠를 제작하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인천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인천 섬포터즈는 인천 소이작도, 소무의도, 세어도, 백령도, 대청도, 볼음도 6개 섬 중 3 섬을 방문하고 섬 여행 후기 콘텐츠 발굴 및 오프라인 미션 등을 통해 인천 섬을 홍보하고 있다.

 

    또한, 인천 Young MICE 리더인천 MICE 인프라 및 행사 홍보, 현장 모니터링 등에 참여할 계획이다.127.25.168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은 올해 통합 운영되는 인천관광 이음 홍보단이 분야별 연계성을 높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여 인천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붙임 홍보포스터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