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중국 안여옥그룹 기업회의 대형단체, 중국 전 지역에서 인천으로 온다!

  • 작성자
    감사홍보팀 (감사홍보팀)
    작성일
    2019년 9월 20일(Fri) 17:00:03
  • 조회수
    6267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9월 23일부터 중국 ‘안여옥(YOROYAL)의료과기유한회사’ 임직원 약 3,000명이 4박 5일간의 ‘2019 한중 문화교류 및 럭셔리 월드 투어’ 참가를 위해 중국 전 지역에서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임직원들은 인천에서 4박을 하며 인천 송도, 영종도, 개항장 및 차이나타운을 둘러보고 남이섬, 쁘띠프랑스 등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등 자유투어와 쇼핑을 즐길 예정이다.

 

○ 아울러 9월 25일(수)에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기업 메인 행사가 개최되며, 야외 스퀘어광장에 푸드트럭을 설치하여 한국음식 문화를 알리고, 실내 광장에서 제품발표, 제품쇼 및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한중 문화 교류를 목적으로 기획되어, 중국 임원들의 공연과 한국 연예인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 중국 광저우에 소재한 안여옥 그룹은 건강·미용 분야에서 의약 및 기능식품을 개발·생산·판매하며, 특히 콜라겐 제품으로 유명해 중국 전 지역에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 인천관광공사 김지안 팀장은 “중국 한한령 이전 MICE 대형 단체 수요가 가장 많았던 광동지역에 소재한 기업이 인천을 방문하여 네트워크 회복 및 유치 판로를 개척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으며, 이번 안여옥 기업의 방문을 계기로 광동지역 유사업계 기업들에 인천이 많이 홍보되어 고부가 대형 MICE 단체 유치를 유도하여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