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국내 최초의 치안산업박람회, 개최준비 본격시동

  • 작성자
    감사홍보팀 (감사홍보팀)
    작성일
    2019년 6월 11일(Tue) 15:56:55
  • 조회수
    6181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경찰청(청장 민갑룡),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와 11일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국제치안산업박람회』공동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이번 협약식은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치안산업 전문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고 향후 지속가능한 성장발판을 마련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 금년에 처음 개최되는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인천시와 경찰청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여 2019. 10. 21(월) ~ 23(수),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 본 박람회는 전 세계적으로 확대 성장하고 있는 치안산업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마련된 국내 유일의 치안산업박람회로, 첨단 치안의 트렌드와 제품을 파악하고 글로벌 치안산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육성할 예정이다.

 

○ 박람회 주요 프로그램은 치안산업 제품전시를 비롯하여 유력 바이어가 참여하는 ▲수출상담회 ▲국제CSI컨퍼런스 ▲치안과학기술연구포럼 ▲사이버안전학술세미나 ▲셉테드학회세미나 등 첨단기술 컨퍼런스를 동시에 개최하여 치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치안 안전의식 저변확대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시민체험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 박남춘 인천시장은 “국제치안산업박람회가 인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송도는 OECD세계포럼 등 국제행사를 치러낸 다수의 경험과 글로벌 최적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만큼 본 전시회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치안전문 전시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