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세계 최대 트랜스 EDM 페스티벌인 트랜스미션 페스티벌 인천에서 첫 개최

  • 작성자
    관리자 (경영지원팀)
    작성일
    2019년 5월 2일(Thu) 12:31:57
  • 조회수
    7381

 

세계 최대 트랜스 EDM 페스티벌인

트랜스미션 페스티벌 인천에서 첫 개최

-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 신규 EDM 페스티벌 인천 유치 확정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트랜스미션 페스티벌이 오는 921일 중구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의 컬쳐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랜스미션EDM 의 장르 중 트랜스 음악을 바탕으로 하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화려한 조명과 레이저로 영상을 연출하고 특수한 무대예술 및 장치를 조합하여 연출하는 화려한 댄스페스티벌로, 전 세계 많은 팬을 유치하고 있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지난 2006년 체코 프라하에서 시작된 댄스 뮤직 페스티벌 중 하나로 체코와 슬로바키아, 독일, 태국, 중국, 시드니 등에서 개최되었으며, 올해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 파라다이스 시티가 함께 주최사인 유나이티드 뮤직 이벤트’, ‘쓰리앵글스를 만나 긴밀히 협의한 결과 인천에서의 개최가 확정되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www.transmissionfestival.com)에서는 사전등록을 통한 티켓 판매 정보를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의 국내외 관람객 약 15천여 명이 함께 EDM 트랜스미션을 만끽할 예정이다.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인천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조명, 영상, 음악, 레이저 등 화려한 특수효과와 4개 테마의 차별화된 스토리 라인, 무대와 기존 EDM 페스티벌을 보완하여 더 안정된 행사로 한국 관람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올해도 EDM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음악축제가 열리는 인천에 국내외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랜스미션 코리아 2019’의 공연시간과 티켓 오픈, 출연진 등은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bit.ly/EventTMKOR1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얼리버드 티켓은 사전등록 페이지(bit.ly/TMKOR19)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517일 오픈 예정이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