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공동사업자 협약체결, 본격적인 사업 돌입

  • 작성자
    관리자 (경영지원팀)
    작성일
    2019년 3월 28일(Thu) 20:59:53
  • 조회수
    7879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공동사업자 협약체결,

본격적인 사업 돌입

 

인천광역시(박남춘 시장)와 인천관광공사(민민홍 사장)2019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를 이끌어 나갈 공동 사업자를 최종 선정하고 327일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15~ 37일까지 실시된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공동사업자 모집 공모에서 경기일보가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어 협상을 마치고 공사와 실시협약을 체결했다. 경기일보는 월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캠프, 더베테랑 등 지역전문업체와 컨소시엄 형태로 함께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올해 펜타포트음악축제는 락페스티벌에 국내외 출연진 60여 개 팀이 3개의 무대에서 3일간 공연하며 개막식, 펜타쇼, 펜타랜드, 캠핑장 등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인천 음악인들이 함께하는 펜타 라이브 데이, 사회적기업 참여 부스 등과 같은 지역 연계 프로그램도 추진한다.

 

인천관광공사는 4월 초 착수보고회를 갖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하며, 펜타포트음악축제를 객관적으로 평가할 자문위원회를 구성, 사업초기부터 진행과정을 모니터링 할 계획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펜타포트음악축제는 올해 14회째 개최되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선정한 문화관광축제 유망축제8회 연속으로 선정된 인천의 대표 축제라며 특히, 사상 처음으로 공모를 통해 공동사업자를 선정한 만큼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