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시-인천관광공사, 중국 난징서 화동지역 수학여행단 잡는다

  • 작성자
    관리자 (경영지원팀)
    작성일
    2019년 3월 25일(Mon) 14:06:06
  • 조회수
    7533

인천시-인천관광공사,

중국 난징서 화동지역 수학여행단 잡는다

- 중국 집중공략으로 3,000명 인천방문 업무협약 체결 -

 

인천광역시(박남춘 시장)와 인천관광공사(민민홍 사장)3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난징에서 개최되는 ‘2019 한국여행 B2B&C 콘텐츠 페스티벌 참가하여, 중국 수학여행단 3,000명의 인천 방문 협약 체결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방문에서 올 초 2,700명의 수학여행단을 인천으로 유치한 중국 현지여행사를 만나 감사패를 전달하고, 중국인 관광객을 인천으로 유치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하는국 관광객 인천유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대한 후속조치, 사는 4 중국 각 지역 교 교장단 40명을 대상으로 수학여행 코스 답사를 실시하고 올 하계 방학기간에는 약 3,000명의 수학여행단을 인천으로 유치하기로 합의했다.

 

중국 화동지역(상하이, 난징, 쑤저우, 우씨) 관광객은 전체 방한 관광객의 1/4 차지하며, 특히 이번 행사가 개최된 난징시는 화동지역 제 2위 도시로서 한한령 해제 후 방한상품 판촉활동 움직임이 가장 활발한 도시이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인천 관광 업계 7개 업체도 함께 참여하여 인천의 신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B2B 상담회를 진행했다.

 

이번에 인천시에서 참가한 방문단은 현지 여행사 대상 설명회에서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지 뿐만 아니라, 수학여행과 청소년·실버단체 교류 등 SIT(특수목적관광)상품 및 최근 중국에서 수요가 많은 자궁경부암 백신상품 등의 의료관광 상품도 함께 홍보하며 현지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중국 난징 완다백화점에서 개최된 소비자 행사에서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과 개별 관광객을 상대로 인천 관광을 홍보하고 소창 스탬프 체험’, ‘VR 체험’, ‘인천뱃지 만들기등 다양한 체험행사로 인기를 끌었다.

 

인천관광공사 김태현 팀장은 금번 행사를 통해 강화도 등 신규 상품을 출시하고 대규모 수학여행단을 유치하는 성과가 있었다. 올 해 한한령 해제지역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추진하여 중국 방인 규모를 늘릴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중국 여행사 협약체결

 

난징콘텐츠페스티벌_중국여행사 감사패증정

 

난징콘텐츠페스티벌

 

중국난징콘텐츠페스티벌_인천부스

 

난징콘텐츠페스티벌_퀴즈 이벤트

 

중국난징콘텐츠페스티벌_인천부스 vr체험

 

중국난징콘텐츠페싀테벌_인천뱃지만들기체험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