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SK인천석유화학 업무협약 체결
인천관광공사-SK인천석유화학 업무협약 체결 - 도시 브랜드 제고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 |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와 SK인천석유화학(주)(사장 최남규)은 지난 1월 30일(수) 공사 상황실에서 도시 브랜드 제고 및 관광분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날 행사에는 이건우 인천관광공사 본부장과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경영혁신실장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공동 콘텐츠 개발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 두 기관은 인천의 역사와 문화, 경제를 포괄하는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발굴하고, 관련 내용을 SK이노베이션의 전문 보도채널인 SKinno News와 인천관광공사 SNS를 통해 공동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 아울러, 올 한 해 ‘친환경’을 테마로 한 공익캠페인을 공동으로 추진하여 인천 관광에 대한 홍보와 함께 환경보호, 에너지 절약 등 지역사회의 사회적 가치창출 확산에도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 인천관광공사 이건우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지역 내 관광 콘텐츠에 대한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기업 간 사업영역을 넘나드는 지속적인 연계를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 SK인천석유화학 이배현 경영혁신실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인 기업과 공공기관이 역량공유를 통해 지역 가치를 높이고 사회적 가치 창출 확산에도 기여하는 협력모델을 만들어 가겠다.“ 고 밝혔다.
상기 콘텐츠는 인천관광공사와 SK인천석유화학 간 업무협약에 따라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와 SKinno News(SK이노베이션 뉴스룸)에 동시 게재됩니다.
앞으로도 지역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공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게재할 예정입니다
* (참고) SK이노베이션 SKInno News : https://skinnonews.com/archives/47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