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송도컨벤시아 고객의 날』개최, 우수고객 감사패 수여
『송도컨벤시아 고객의 날』개최, 우수고객 감사패 수여 - 송도컨벤시아 주요고객 초청하여 감사의 뜻 전달 - - 2단계 확장된 송도컨벤시아 홍보 및 이용 활성화 기대 - |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12월 13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그동안 송도컨벤시아를 방문했던 주요 고객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송도컨벤시아 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2018년 송도컨벤시아를 이용했던 유관기관, 학․협회, 전시․컨벤션․이벤트 주최사, 호텔 등 주요 고객 120여 명을 초청하여 주요사업 및 지원제도 소개, 장항준 영화감독 초빙 특별강의,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 특히, 올해는 인천경제자유구역 발전 및 송도컨벤시아 운영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우수고객 6개사를 선정하여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감사패를 증정했다. 전시부문에서는 ‘(주)세계전람’, ‘리드케이훼어스(유)’, ‘(주)엑스포럼“ 3개사가, 컨벤션부문에서는 ’(주)셀트리온‘, ’(주)제이에스기획‘ 2개사가, 기업회의․이벤트부문에서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가 각각 선정되었다.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관계자는 “이번 고객의 날 행사는 그동안 송도컨벤시아를 이용해주신 주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2단계 확장된 송도컨벤시아가 앞으로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한편, 인천을 대표하는 전시컨벤션센터인 송도컨벤시아는 2008년 개관 이후 ‘물류산업전시회’, ‘해양안전대전‘, ‘세계한상대회’, ‘아태도시 정상회의’, ‘G20 재무차관회의‘, ’OECD 세계포럼‘ 등 다양한 국제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2018년 7월 2단계 확장 이후 국내 5위 규모의 시설로 확장되어 인천 마이스 산업의 핵심 인프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또한 올해 8월, 송도컨벤시아 일대가 국내 최초 ‘국제회의복합지구’로 선정되어 향후 마이스(MICE) 산업 중심지로 육성되며, 이에 따라 송도컨벤시아의 마이스 산업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붙임 관련사진 3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