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윈터마켓 설렘주의!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윈터마켓 설렘주의! - 원도심 겨울 이벤트 『2018 윈터마켓』12월 22일부터 23일 개최- |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12월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주안역 남광장에서 『윈터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윈터마켓』은 시와 공사에서 추진하는 원도심 관광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동인천에서 성황리에 마친『낭만시장』의 후속사업이다.
○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미추홀구 상인들과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 마켓, 겨울 먹거리, 음악공연, 체험거리 등이 있으며, 온 가족 겨울 나들이 또는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이다.
○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크리스마스 소품, 베이커리, 수공예품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한 물품을 포장할 수 있는 셀프 선물 포장대도 마련된다.
○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을 배경으로 연말 인생샷을 남길 수 있으며, 거리 노래방, 버스킹 공연, 캐롤 등의 관람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공연이 펼쳐진다.
○ 특히 주안역 지하도상가 내에 숨은 이벤트와 스탬프 투어를 마치면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 공사 관광축제팀 홍정수 팀장은 “윈터마켓을 통하여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인천 최대의 상권이었던 주안역에 활력이 생기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자세한 내용은 윈터마켓 홈페이지(www.romancemark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붙 임 포스터 1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