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12월의 인생샷은 인천송도불빛축제에서
12월의 인생샷은 인천송도불빛축제에서 -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센트럴파크에서 개최 - |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오는 15일(토) 부터 25일(화)까지 송도의 대표 관광명소인 센트럴파크 일대에서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2015년도부터 매년 가을에 개최되어온 불빛축제가 올해는 12월에 개최되어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분위기와 함께 낭만을 더할 예정이다.
○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최초로 ‘뮤직 라이팅 쇼(Music Lighting Show)’가 추가되어 작년과 달라진 인천송도불빛축제만의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시민들의 새해 소망을 적은 소원트리와 톡톡튀는 문구를 공모하여 제작한 네온사인들도 선보인다.
○ 또한, 각 불빛 조형물을 구석구석 돌아볼 수 있는 스탬프랠리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기간 중 텀블러나 개인컵을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따뜻한 차가 제공된다.
○ 그밖에도 15일(토) 저녁 6시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디즈니 주제곡 메들리 연주로 유명한 ‘정흠밴드’의 축하공연과 점등식이 이어지며,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화려한 뮤직 라이팅 쇼가 센트럴파크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에는(12월 22~25일) 사전에 프로포즈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커플에게 프로포즈 장소와 커플링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캐롤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추가로 운영된다.
○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songdolightfestiv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붙임 행사 포스터 1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