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지금은 인천으로 떠나야할 때!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지금은 인천으로 떠나야할 때!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 2018 가을여행주간, 가을 & 평화 & 모던시점의 특별한 인천여행 - |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018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16일간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이번 가을여행주간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2018 가을여행주간 지역 대표프로그램”으로 국비로 추진되는 사업이다.
○ 이번 사업은 전국 가을여행주간의 메인테마인 “드라마․영화촬영지”와 “인천의 가을여행지”를 연계해 주제 프로그램을 만들고, 최근 남북정상회담 개최로 핫이슈로 떠오른 평화관광과 원도심 관광을 연계해, 인천의 상징성과 의미와 발견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스탬프투어 & 미션카드 이벤트 ▲ [평화앤& 인천평화탐방단] 강화․교동도 & 서해5도 평화탐방, ▲ [모던앤& 인천원도심투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인천 원도심투어 & 게릴라 이벤트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프로그램으로는 인천의 대표관광지 5개권역(개항장, 강화, 소래포구, 경인아라뱃길, 송도국제도시)의 주요포인트에서 스탬프투어(3개이상)와 미션카드 이벤트를 성공하면 인천관광안내소 & 홍보부스에서 기념품을 증정하고,
○ [평화앤& 인천평화탐방단] 프로그램에서는, 인천의 평화관광지 서해5도 중 백령․대청․연평도 각각 1박2일 탐방과 함께 교동도 당일여행, 강화도는 자유여행 컨셉의 평화탐방을 실시한다.
○ [모던앤& 인천원도심투어] 프로그램에서는 영화감독․건축가․예술가․사진작가 등 인천지역 전문가가 진행하는 인천 원도심투어와 함께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가 개최된다.
○ 주요 프로그램 외에도 [온라인] 속닥속닥 소문내기 이벤트 및 SNS 후기이벤트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하버파크호텔 숙박권(2명)및 인천스노우볼(20명),아메리카노 기프티콘(60명) 등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공사 관계자는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가을앤& 인천을 여행할 시점(時點)이자, 바다 건너 북한 땅을 볼 수 있는 <인천평화관광> & 모던시대를 엿볼 수 있는 <인천원도심관광> 등 인천만의 특별한 여행시점(視點)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올가을 나만의 특별한 인천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인천앤& 가을여행시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fall.travelicn.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 임 : 2018 가을여행주간 홍보물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