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극동 러시아에 강화의 매력 알린다!
극동 러시아에 강화의 매력 알린다! - 인천관광공사, 러시아 하바롭스크 현지 관광 에이전시 대상 강화 팸투어 실시 - - 전등사 템플스테이, 석모도 온천 등 체험 중심의 관광코스 집중 홍보 - |
○ 강화군과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9월 12일(수)부터 9월 15일(토)까지 러시아 하바롭스크 현지 관광 에이전시들을 대상으로 강화의 매력을 알리는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된 러시아 하바롭스크 의료관광 에이전시 대상 팸투어에 이은 것으로, 러시아 현지 관광 에이전시들이 강화를 방문하여 전등사 템플스테이, 석모도 미네랄 온천 등 강화 대표 관광지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 공사는 아시아나항공 하바롭스크 지사와 협업하여 현지 유력 여행사와 기자, 블로거 등 10명을 초청하여 3박 4일 전 일정을 강화도에서 소화하고, 9월 14일(금) 저녁에는 ‘2018 강화 문화재 야행’ 행사에 함께 참여하여 강화의 정취와 문화를 느낄 예정이다.
○ 공사 관계자는 “강화도는 극동 러시아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다양한 자연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이번 팸투어를 통해 강화만의 특색이 잘 전달되어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붙임 2018 강화 문화재 야행 포스터 및 행사 사진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