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 공무직(비서직, 회계직, 디자인직, 전산직) 채용 실시
인천관광공사, 공무직(비서직, 회계직, 디자인직, 전산직) 채용 실시 - 채용 공고 8월 8일, 지원서 접수 8월 17일 ~ 8월 28일 - |
○ 인천관광공사는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가이드라인에 따라 공무직 직종 선정 및 해당 직종의 공무직 채용을 8~9월 중에 공개채용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번 채용 역시, 공사가 2018년부터 채택하고 있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기반을 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며, 4개 직종 5명(비서직 1명, 회계직 2명, 디자인직 1명, 전산직 1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 채용 일정은 공고(8. 8. ~ 8. 28.)와 원서접수(8. 17. ~ 8. 28. 17시 마감), 실기 및 면접 전형(9. 4. ~ 9. 7.) 순으로 진행되며 9월 중에 최종합격자를 결정한다.
○ 특히 공사는 성별 및 연령에 제한을 두지 않고 채용분야의 전문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인천시 거주자, 공사에 6개월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기간제 또는 파견 근로자에게는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 공사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공무직 채용을 통해 공사는 ‘일자리 확대’ 및 ‘고용안정화’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했다.
○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to.or.kr) 채용공고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