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와 함께한 Hot한 인천여행 !
인천_내일로_서포터즈_발대식_(1).jpg (458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_내일로_서포터즈_발대식_(2).jpg (681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와 함께한 Hot한 인천여행 ! -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발대식과 함께 본격적인 인천 홍보활동 나서 - |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와 함께 7월 20일 오전 10시 미추홀타워에서 인천관광 청년 마케터인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발대식을 성공리에 개최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는 코레일의 청년층 히트상품인 <내일로>를 활용하여 인천관광을 홍보하는 청년 마케터로, 지난 7월 공개모집 후 치열한 경쟁을 뚫고 40명이 선발되었다. 이들은 인천․서울․경기 등 수도권뿐만 아니라, 대구․군산․전주 등의 지방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서 구성되어 다양한 인천의 매력을 홍보할 예정이다.
○ 이날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 활동을 대내외에 선포하고, 인천의 주요관광지 소개 및 활동미션 공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었다. 이어, 송도국제도시 G타워 홍보관에서 인천의 발전상과 함께 송도센트럴파크 수상택시를 체험하고, 인천시티투어 2층버스를 타고 인천대교를 건너 공항에서 자기부상열차를 탑승하는 등 인천 주요 관광지를 탐방하였다.
○ 또한,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바다를 만끽하며 청춘의 열정을 불태우고, 개항장․차이나타운에서는 인천문화관광해설사와 우리나라의 개항역사와 함께 인천의 상징성 등을 배우는 역사문화탐방으로 인천을 알아가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 이들은 발대식 행사 모습부터 2018년 여름방학 동안 내일로 티켓을 활용해 인천지역을 방문하고 본인의 블로그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 소개와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이 전달하는 인천관광 정보는 <내일로> 티켓을 활용해 인천을 방문할 수많은 ‘내일러(내일로 매니아)’들에게 유용한 콘텐츠로 제공될 예정이며, 왕성한 홍보활동으로 인천을 적극 알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시상과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 공사 관계자는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운영뿐 아니라 다양한 <내일로> 제휴 프로모션 개최를 통해, 전국의 청년들이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편리하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공사는 전국 철도망을 활용하여 코레일 및 공항철도 등과 함께 다양한 사업으로 인천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붙임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 모습 2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