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내 인생 최고의 여름~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모여라!
인천내일로서포터즈_포스터.jpg (521KByte) 사진 다운받기
내 인생 최고의 여름~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모여라! - 인천관광 청년 마케터,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모집 개시 - |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청년들의 인천관광 홍보 붐업을 일으킬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를 오는 7월 15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는 코레일에서 청년층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히트상품 <내일로>를 활용하여 인천관광을 홍보하는 시민 마케터로, 만 18세 이상 만 29세 이하의 여행을 좋아하는 청년들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모집기간은 7월 7일부터 7월 15일까지며, 선발된 40명의 서포터즈는 7월 20일에 있을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발대식에 이어 인천 송도국제도시 탐방과 2층 버스로 된 인천시티투어를 타고 을왕리해수욕장 및 월미도, 개항장, 차이나타운 등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 또한, 이들은 2018년 여름방학 동안 내일로 티켓을 활용해 인천지역을 방문하고 본인의 블로그 및 소셜미디어(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등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 소개 및 여행후기 등을 통해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에게는 인천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내일로 티켓(5일권)과 함께 인천시티투어 티켓을 증정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포토프린터 및 블루투스 이어폰,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에 최근 오픈한 아시아 최대 루지코스 이용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 한편, 코레일의 청년층 히트상품인 <내일로> 티켓은 만 29세미만 청년을 대상으로 여름과 겨울방학 시즌동안 철도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패스(티켓)로 3일권(5만원)․ 5일권(6만원) 2종류가 있으며, 누구나 한번쯤 기차타고 훌쩍 떠나는 전국일주를 꿈꾸는 피 끓는 청년들 사이에서는 ‘내일러’라고 불리는 내일로 마니아층이 매 시즌 약 3만 2천 명씩 형성되고 있다.
○ 공사는 2011년 코레일과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래, 전철로 갈 수 있는 인천 주요 관광지가 담긴 인천 내일로 스탬프북 등 각종 홍보물 제작과 인천시티투어 버스 제휴 할인(최대 40%)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 공사 관계자는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 운영을 시작으로 수도권지역 뿐 아니라 전국의 청년들이 인천의 다양한 매력 재발견과 함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기쁨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 앞으로도 공사는 코레일과 인천 테마열차 개발 및 다양한 사업의 공동 추진을 통해 인천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인천 내일로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ito.or.kr) 및 코레일 내일로 공식 사이트(www.rail-r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포터즈 신청은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heoxx@korail.com)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