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제 3회 주섬주섬음악회 7월 21일(토)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열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년 7월 17일(Tue) 17:57:12
  • 조회수
    8528

주섬주섬_음악회_포스터.png 주섬주섬_음악회_포스터.png (1MByte) 사진 다운받기

  

- 덕적도 주민과 함께 만드는 한 여름 밤의 축제-

3회 주섬주섬음악회 721()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열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721()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3회 주섬주섬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3째 진행되는 주섬주섬 음악회는 인천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한여름 밤 섬에서 즐기는 음악 공연과 덕적도 지역민이 운영하는 푸드존, 야광 페인팅, 캠프 파이어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밤이 빛나는 섬 덕적도라는 부제로 서포리 해변 주변 경관에 LED 조명을 활용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아름다운 경관으로 덕적도를 찾는 관광객에게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

 

특히, 이번 음악회는 행사 당일인 21일 오전 910분 덕적도로 출발하는 선박의 실내에서부터 선상 음악회가 개최되어 덕적도를 찾는 관광객이 배에서부터 주섬주섬 음악회를 미리 느낄 수 있는 공연이 열린다.

 

오후 6시부터는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밤바다와 어울리는 재즈와 복고, EDM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지며 개그맨 손헌수의 진행으로 가수 심신의 축하공연을 비롯한 재즈밴드 러쉬라이프, 정란, 복고밴드 무드살롱, 세계적인 드러머 Lino Park의 연주는 물론, 인천의 대표음악축제인 펜타포트음악축제의 라이브 딜리버리 펀시티와 일로와이로 팀이 출연하여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주섬주섬 음악회 기간 덕적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관내 여행사와 함께 선박과 섬 관광, 푸드존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주섬주섬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 인천시민 여객 운임 할인을 적용하면 1인당 25,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주섬주섬 패키지 상품문의 : 섬투어 032-761-1950)

 

 

붙임 포스터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