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관광도시 강화’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육아 웹 예능
‘관광도시 강화’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육아 웹 예능
- 육아 예능의 재미와 감동에,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의 매력을 더하다 -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16일부터 관광도시 강화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세 남매와 만난 초보 아빠 김종민과 유재환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프로그램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는 초보 아빠와 세 아이가 1박 2일 여행을 통해 좌충우돌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육아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지난 시즌1에는 이상민과 유재환이 출연하여, 3명의 아이들과 여행을 다녀오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아 약 300만 뷰를 돌파하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 이번 시즌은 시즌1에 출연하였던 유재환과 함께 새로운 초보 아빠인 김종민이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특히 이번 시즌은 수도권에서 쉽게 접근 가능한 강화에서 촬영되어, 프로그램의 재미와 함께 가족 또는 연인들이 나들이 갈 수 있는 강화의 매력적인 관광 명소와 먹거리 정보도 가득 담길 예정이다.
○ 공사 관계자는 ‘2018 올해의 관광도시를 맞이하여 강화의 매력적인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는 16일부터 매주 수/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판도라tv, 곰tv 모비딕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