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이번 설에는 인천관광안내소로 오시개 - 인천관광안내소, 설 맞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이번 설에는 인천관광안내소로 오시개
- 인천관광안내소, 설 맞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 설 명절 온 가족이 함께 가볍게 나들이도 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즐겨보면 어떨까?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설 맞이 ‘인천관광안내소에서 놀아윷’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2월 12일(월)부터 2월 18일(일)까지 진행되며 인천관광안내소 11개소 방문 시 인천관광지가 그려진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 3,300명에게 증정하며, 관광안내사가 추천하는 ‘설 연휴 가볼만한 곳’ 안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또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에서는 꽝 없는 추억의 뽑기판, 평창동계올림픽 포토존 사진인화서비스, 대형 윷놀이 등 전통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운영하며, 참여자에게 인천시티투어 통합이용권, 송도컨벤시아 출발키즈드림팀 이용권, 추억의 간식 등과 같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그리고 온라인에서는 ‘인천관광안내소에서 놀아윷’ 소문내기 이벤트가 인천관광 블로그(http://blog.naver.com/discoverincheon)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공사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인천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찾고 싶은 인천관광안내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