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부평에 불 밝힌 팔미도 등대 자이언트 스노우볼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년 12월 7일(Thu) 10:28:59
  • 조회수
    9261

부평에 불 밝힌 팔미도 등대 자이언트 스노우볼
- 등대 콘텐츠 활용 관광 활성화 마케팅 사업 추진 -

 

○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한층 앞으로 다가왔음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요즘, 젊은이들이 가득한 부평 문화의 거리에 조금 특별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된다. 높이 3m의 커다란 스노우볼 속에 직접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팔미도 등대 자이언트 스노우볼 내부에는 한국 최초로 빛을 밝힌 팔미도 등대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어 나만의 독특한 사진을 찍기에 제격이다.

 

○ 자이언트 스노우볼은 인천시티투어 2층 버스 개통식이 진행되는 2일 점등을 시작으로 내년 1월 14일까지 불을 밝힐 예정이다. 개성있는 사진을 찍고 인천관광공사 블로그(blog.naver.com/discoverincheon)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팔미도 등대 자이언트 스노우볼이나 인천 곳곳에 위치한 별자리 모양으로 반짝이는 7개의 북두칠성 등대에서 촬영하면 된다. 

 

○ 북두칠성 등대는 한국 최초로 불빛을 밝힌 팔미도 등대를 비롯해 절벽 위 해발 157m에 위치해 있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이 솟은 선미도 등대, 가장 가깝게 갈 수 있는 월미도 등대 등 총 7개의 등대로 구성되어 있다. 등대의 위치가 하늘에서 보면 서해에 떠 있는 북두칠성 별자리 모양으로 보여 북두칠성 등대로 이름 지어졌다.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팔미도 등대 자이언트 스노우볼을 시작으로 섬 관광 콘텐츠인 등대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빛을 매개체로 최초의 등대인 팔미도의 역사를 젊은 이미지로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겠다.”며 “팔미도 아일랜드 스몰웨딩과 감성 스토리 테마 등대 콘텐츠 제작 등 기존과 차별화된 홍보 방법을 통해 인천의 등대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