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20171029] 인차이나포럼 관광설명회, 중국관광객 유치 돌파구 모색

  • 작성자
    관리자 (홍보팀)
    작성일
    2017년 10월 30일(Mon) 10:01:21
  • 조회수
    9487

인차이나포럼 관광설명회, 중국관광객 유치 돌파구 모색

 

- 중국 관광객 인천 유치를 위한 한중 협력방안 모색 -

 

○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지난 인차이나 포럼기간 중(10월 25일~ 27일) 27일 관광분과 교류회에서 인천관광설명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설명회에는 여행사, 카페리선사, 국제교류기관 등 약 60명의 중국 및 국내 관광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의 관광자원, MICE사업, 의료관광사업 등 인천관광 전반에 대한 소개가 진행되었다.

 

○ 또한, 중국 참석자들은 관광설명회 전날 인천관광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인천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인천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는 시간도 가졌다.

 

○ 공사 관계자는 “한중 정세 영향으로 방한 중국인관광객이 급감한 이 시기에 중국 현지 관광업계 인사들이 본 설명회에 참석한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고 밝혔으며,

 

 

○ “이번 설명회를 통해 향후 중국시장 회복세에 대비한 네트워크 관리와 향후 시장동향 및 대응방안에 대해 양국 관계자간의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밝혔다.

 

○ 향후, 인천관광공사는 내달 17일 중국 쿤밍에서 개최 예정인 중국 최대 관광박람회 ‘중국국제여유교역회(CITM)’에 참가하여 인천관광을 홍보하고, 중국 현지여행업계와의 관계관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