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20170914] 인천시티투어, 인천상륙작전 6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인천시티투어, 인천상륙작전 6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9월 15일부터 일주일간 국가유공자 대상 무료탑승 혜택 -
○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인천상륙작전 67주년을 기념하여 9월 15일부터 22일까지 국가유공자(독립·참전·민주유공자 포함) 및 가족을 대상으로 인천시티투어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번 이벤트는 인천상륙작전 기념일을 맞이하여 국가유공자 및 가족들에게 국가를 위한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행하게 되었으며, 해당 기간 중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인천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중 하나인 ‘인천상륙작전기념관’에서는 인천상륙작전의 역사적 의미와 6‧25 전쟁 당시 사용된 무기 등을 보며 살아있는 역사체험이 가능하며,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월미도 문화의 거리에서 열리는 <인천상륙작전 월미축제>에도 참여하기 쉽다.
○ 인천의 역사가 숨쉬는 월미․개항장, 수많은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송도국제도시 일원을 돌아보고 25곳의 제휴 업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아 인천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이용하기 좋다. 또한, 9월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중인 제휴업체이용권 추첨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인천시티투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