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중국 북경지역 크루즈 관계자, “인천 띵호아(顶好)!”

  • 작성자
    관리자 (인천관광공사)
    작성일
    2015년 11월 6일(Fri) 18:11:00
  • 조회수
    12717

중국 북경지역 크루즈 관계자, “인천 띵호아(顶好)!”

- 5개 지자체 합동 크루즈·관광 홍보설명회 개최 성료 -

 

○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함께 지난 5일 중국 북경에서 화북지역 주요 크루즈 선사, 여행사, 언론사 등 100여명을 초청하여 ‘5개 지자체 합동 크루즈·관광 홍보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올해 상반기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의 여파로 침체된 크루즈 관광시장을 활성화시키고, 신규 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5개 지자체(인천, 부산, 제주, 강원, 전남)의 연합 홍보활동으로 해양수산부와 인천광역시가 공동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여 진행됐다.

 

특히, 1:1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된 ‘트래블 마트’에서는 70여개 중국 크루즈 선사 및 여행사가 참여하여 이를 통해 실질적인 크루즈선 기항 확대 및 신규 관광지 개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자체별 기항지 관광홍보 및 항만시설, 인센티브제도 등을 소개하는 홍보설명회도 개최하여 큰 관심과 호응을 얻어, 향후 중국관광객 유치확대에 긍정적인 신호를 받았다고 전했다.

 

인천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동북아 크루즈 관광 시장의 대표 모항·기항지인 인천의 관광자원을 적극적인 홍보와 함께, 중국관광객을 위한 신규 관광 콘텐츠를 축적·개발하여, 향후 중국 화북 지역의 새로운 관광수요를 이끌어 낼 계획이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