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공사-중국 완다여업투자유한공사 MOU체결

  • 작성자
    관리자 (인천관광공사)
    작성일
    2015년 11월 6일(Fri) 08:59:00
  • 조회수
    12989

인천관광공사-중국 완다여업투자유한공사 MOU체결

- 중국 베이징서 크루즈 및 문화교류 추진협의 등 중국관광객 유치 전개 -

 

○ 인천관광공사(황준기 사장)는 11월 5일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 완다여업투자유한공사과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인천관광공사와 베이징 완다여업투자유한공사는 인천광역시를 기반으로 한 관광상품 개발 및 관광산업분야 투자유치,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적극 추진함으로써 양국의 문화교류와 이해발전를 도모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대규모 인센티브 단체 관광객 유치 및 다양한 청소년, 실버 문화교류 활동이 인천에서 개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업무협약에 참여한 아시아 최고 부자인 왕젠린 회장의 베이징 완다여업투자유한공사는 중국 내 12개 도시에 협력여행사를 인수한 완다그룹의 계열사로, 중국 온라인 최대 여행사인 통청왕과 협력하여 올해 12월 31일까지 중국인 관광객 10만 명을 한국으로 보내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어, 이번 협약 체결에 커다란 의미가 있다.

 

○ 업무협약식에서 황준기 사장은 “이번 베이징에서의 업무협약은 인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인천을 방문해 메르스로 침체된 인천 관광사업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라 기대한다. 또한 중국의 한국방문 관광객 최대 송출사인 완다여업에 그동안 인천으로 관광객을 보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 인천 관광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고, 이에 쉬다오밍(徐 道 明)부총경리는 “인천의 관광발전은 괄목할 만하다. 향후 양시간의 협력과 중국, 베이징 관광객의 인천 방문이 늘어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