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올해 여름은 『주섬주섬 음악회』로 시작해볼까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년 7월 6일(Thu) 10:03:43
  • 조회수
    10525

올해 여름은 『주섬주섬 음악회』로 시작해볼까

 

- 덕적도에서 제2회 주섬주섬 음악회 개최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7월 15일(토) 덕적도에서 서포리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애인페스티벌 성공기념 제2회 주섬주섬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주섬주섬 음악회는 올 여름과 가을 인천에서 풍성하게 개최 될 애인페스티벌의 사전행사로 기획되었다. 무더운 여름의 시작을 시원하게 열어줄 ‘주섬주섬 음악회’는 김창기 (동물원)밴드와 오리엔탈쇼커스, 블루터틀랜드가 출연하며, 탁PD의 여행수다로 덕적도의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들려줄 것이다. 특히 올해는 인천 펜타포트 음악축제와 연계하여 ‘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 공연으로 인디밴드 바른생활, 싱어송라이터 민열, 브리도 준비되어 콘텐츠가 더 풍성해졌다.

 

○ 덕적도는 45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는 덕적군도의 거점이 되는 섬으로, 인천연안여객터미널에서 쾌속선으로 1시간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포리해수욕장과 해송숲, 능동자갈마당, 비조봉 등이 대표적인 명소로 손꼽힌다.

 

○ 주섬주섬 음악회를 위해 덕적도 주민들 협조를 통해 관광객을 위한 특별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바닷가에서 음악과 음식을 즐길 수 있다.

 

○ 배편은 가보고 싶은 섬 사이트(www.island.haewoon.co.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고, 다수의 펜션과 서포리오토캠핑장이 행사장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섬투어(www.seomtour.kr/)를 통해 주섬주섬 패키지(배편, 숙박, 푸드코트 이용권, 조식 등)를 인천시민은 1인당 54,000원부터 66,000원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주섬주섬 패키지 문의 사항 섬투어 010-2388-2891)

 

○ 이번 주섬주섬음악회 공연장에는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덕적도 선박승선권을 주섬주섬음악회 종합안내소에 준비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올해 개최되는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INK 콘서트 및 백령도 선박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드릴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문의 인천관광공사 032-899-7427)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