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시티투어 타고 개항장 밤마실 가자!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년 5월 23일(Tue) 15:56:21
  • 조회수
    9825

인천시티투어 타고 개항장 밤마실 가자!

 

- 인천관광공사, 개항장 야행 연계 시티투어 연장 운행 -

 

○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5월 27일, 28일 양일간 개최되는인천 개항장 아행(Culture Night) 행사를 관람하는 이용객 편의를 위해 행사기간 중 인천시티투어를 22시까지 연장 운행한다.

 

○ ‘인천 개항장 야행’은 개항장 내의 문화재와 문화시설을 야간에 개방해 근대 당시의 아름다운 시대상, 다양한 문화체험 등을 선사하여 작년 개최 당시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 인천시티투어 연장 운행은 이번에 처음 실시하는 것으로, 송도~월미․개항장을 30분마다 순환하는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인천여행은 물론, 인천역과 하버파크호텔 정류장, 개항장거리(아트플랫폼)의 3곳 정류장에서 승‧하차하며 야간에도 편리하게 행사장으로 갈 수 있다.

 

○ 특히 행사가 개최되는 개항장거리(아트플랫폼) 정류장에서는 18시 15분이던 막차 출발 시간이 30분 간격으로 7회 연장 운행되어 21시 45분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 공사 관계자는 “인천의 관광명소를 잇는 시티투어의 취지를 살려 개항장 야행 연계가 이루어졌다. 이번 연장 운행의 성과를 지켜보며 향후에도 관광객 편의 제고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행사 기간 중 시티투어 운행 시간, 정류소별 탑승 시간 등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관광공사 홈페이지, 인천지역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