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 소래포구 이동 관광안내소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인천관광공사, 소래포구 이동 관광안내소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소래포구 여행 인증샷 찍고 선물 받자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4월 20일(목)부터 운영되는 소래포구 이동 관광안내소 오픈 기념 이벤트를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 소래포구 관광활성화와 내외국인 관광객의 이용편의 제고를 위해 새로 조성되는 소래포구 이동 관광안내소(소래역사관 옆)에는 2명의 관광안내사가 상주하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 금번 이벤트는 ‘소래포구 여행 인증샷’ 또는 ‘인천시티투어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인증샷’을 제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으로, 소래포구 이동 관광안내소를 방문하면 추첨결과에 따라 현장에서 바로 선물을 증정한다.
○ 이벤트 참여만으로 시티투어 연간 자유이용권, 인천관광기념 뽀로로 마그네틱,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링 북 등을 득템할 수 있으니, 주말을 맞아 소래포구 나들이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 공사 관계자는 “소래포구 이동 관광안내소 신설로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소래포구 여행을 즐기고, 이를 계기로 소래포구 관광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