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공사, 러시아 4개 도시 5개 극장 18개 상영관에서 인천의료관광 광고 진행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년 3월 29일(Wed) 08:21:40
  • 조회수
    10689

러시아 극동 ‧ 동시베리아 극장에서 인천의료관광을 만난다

 

- 인천관광공사, 러시아 4개 도시 5개 극장 18개 상영관에서 인천의료관광 광고 진행 -

 

○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3월 15일부터 한달 간 러시아 및 시베리아지역의 극장에서 영화 상영 전 광고 시간에 인천의료관광 광고를 진행한다.

 

○ 한국관광공사 블라디보스톡 지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는 야외 활동이 적은 시기에 극장에서 영화 관람을 주요 여가활동으로 꼽는 러시아인의 생활 특성을 고려하여 극동 및 동시베리아지역 극장에 인천의료관광 광고 상영을 기획하였으며, 하바롭스크, 블라디보스톡, 이르쿠츠크, 야쿠치아의 4개 도시 5개 극장 18개 상영관에서 총 3,300여회 상영될 예정이다.

 

○ 광고 내용은 인천의 관광지, 체험, 먹거리, 쇼핑, 치료, 힐링 등 인천을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 공사 관계자는 “금년도 러시아 경제 회복세에 맞추어 공사에서도 다양한 대러시아 의료관광 마케팅을 계획 중이며, 이번 광고도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광고 상영을 통해서 러시아지역에서 인천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되어 러시아 극동‧시베리아 지역민의 인천 방문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또한 공사는 향후 러시아 현지 언론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한 광고, 현지 언론 인터뷰 등을 활용하여 러시아 극동지역의 지속적인 관리 및 동시베리아지역 신규 지역 개척을 통하여 인천의료관광 시장 확대에 노력할 계획이다.

 

○ 한편 공사는 일찍이 해외환자 유치 채널 다변화를 통하여 고부가 환자인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환자 유치에 노력하여 왔다. 2015년도 인천방문 해외 환자 중 러시아 환자 규모는 1,580명으로 전체 외국인 환자 규모의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