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의료관광, 파라다이스시티와 공동마케팅 나서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년 3월 26일(Sun) 13:30:17
  • 조회수
    9938

인천의료관광, 파라다이스시티와 공동마케팅 나서

 

- 인천의료관광실무협의회,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방문 -

 

○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지난 23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에서 인천의료관광실무협의회의 의료기관들을 대상으로 ‘인천의료관광 협력을 위한 팸투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내달 20일 개장을 앞둔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는 카지노, 컨벤션, 아트갤러리 등 다양한 환대시설 및 위락시설이 결합된 동북아 최초의 한국형 복합 리조트이다. 인천국제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환승관광객 이용 특수도 기대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리조트호텔과 최근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의료관광을 연계하기 위해 인천 의료기관 간의 만남의 장이 마련됐다.

 

○ 인천시 의료관광 대표 단체인 인천의료관광실무협의회는 2011년 발족했다. 협의회에서는 지난주 성료된 러시아 모스코바 관광박람회에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참가한 회원사에 항공료, 통‧번역비를 지원하는 등 해외 행사참가에 따른 비용 지원, 의료관광 전문가를 초청한 특강을 통한 회원 역량 강화, 인천시가 개발한 의료관광정보시스템(MTIS: Medical Tourism Information System)을 활용한 외국인환자관리 및 정보공유 등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추진하는 의료관광사업에 적극 협력하는 등 ‘헬스케어 시티 인천’을 만드는데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인천의료관광실무협의회 김진일 회장(나은병원 본부장)은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성형미용, 피부관리, 치과진료, 이비인후과 등의 전문과와 인천을 대표하는 가천대길병원,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등 10여 개 종합병원 등 총 25개의 회원의료기관이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여 해외환자 유치에 노력하고자 한다” 라고 말했다.

 

○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현장답사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의료관광실무협의회가 상호협력하고 공동홍보마케팅을 추진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이 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하는 3자 간 업무협약을 4월 중 체결할 예정이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