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마데프 가구&홈‧리빙페어 송도컨벤시아 개최
마데프 가구&홈‧리빙페어 송도컨벤시아 개최
- 나만의 집 꾸미기, 색다른 리모델링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모든 것 -
○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인천의 대표 B2C전시회 중 하나인 ‘마데프 가구&홈‧리빙페어’(이하 ’마데프 2017‘)가 오는 3월 10일 부터 12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 올해로 3회째 개최되는 ‘마데프 2017’는 매년 내실 있는 전시회로 발돋움하여 전년기준 3만여명의 참관객이 찾는 대형전시회로 성장했다. 올해는 참관객수 4만 5천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마데프 2017’에서는 가구, 홈가전, 키친, 테이블웨어, 욕실, 익스테리어, 홈인테리어, 디자인용품, 선물용품, 디자이너브랜드, 일러스트 및 핸드메이드 특별존 등을 구성하여 집안의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 뿐만 아니라 동시 개최되는 ‘입주자 공동구매 특별전’에서 가구, 침구, 블라인드커튼, 중문, LED, 렌탈, 인테리어벽지, 욕실케어시스템, 이사, 입주청소 등 다양한 직거래 업체와의 신속한 상담을 진행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공급받을 수 있다.
○ ‘마데프 2017’에서는 입주, 리모델링, 결혼을 앞둔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마련하고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 공사 관계자는 “공사에서 2010년부터 전시회 개최지원 사업을 통해 신규전시회 발굴 및 유망 전시회를 육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전시산업의 대외 경쟁력을 확보하고 보다 많은 시민들이 송도컨벤시아를 방문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 ‘마데프 2017’ 행사에 대한 문의는 마데프 사무국(http://madef.co.kr)으로 하면 된다. (1544-6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