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리모델링 기념 - “ 인천관광공사,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리모델링 기념 -
“ 인천관광공사,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전면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를 안내소 방문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황금 연휴가 될 12월 24일과 12월 25일 양일간 시행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중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컴팩스마트시티 옆)를 방문하면 다과선물 증정은 물론 캐리커쳐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여행 중 찍은 휴대폰에 담긴 사진을 안내소 현장에서 즉석 인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을 SNS에 올린 후 제시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다과꾸러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또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전문 작가가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으로, 외국인이나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공사 관계자는 “관광안내 서비스 개선을 위해 12월 1일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새단장을 시작으로, 앞으로 안내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안내소를 찾아 선물같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본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관광공사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